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청약

[2020년 3월 4주차 분양 일정]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 vs 송추 북한산 경남아너스빌 vs 원주 세경3차 아파트 2020년 03월 23일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 2020년 03월 23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 ..

[2020년 3월 4주차 분양 일정]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 vs  송추 북한산 경남아너스빌 vs  원주 세경3차 아파트 2020년 03월 23일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 2020년 03월 23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 vs 힐스테이트 부평 vs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vs 탑동 힐데스하임 이 많은 청약 중 어디에 청약을 넣을까요? 

내 청약 가점은 몇점인가요?



23일 청약이 많네요 

7개의 특별공급이 청약이 있습니다.

7개중 어디에 청약을 넣을까요?

살고 싶은 집에 청약을 넣을까요? 아니면 청약이 될 가능성이 높은 집에 청약을 넣을까요?


청약을 공부 하기 전에는 저 역시 살고 싶은 집에 청약을 넣었을겁니다. 

하지만 살고 싶은집도 청약에 당첨이 되야 살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의 청약점수가 몇점이냐에 따라서 

청약을 넣는 집이 달라져야 합니다. 


 힐스테이트 부평과 힐스테이트 송도 더 스카이를 살펴볼게요 

캡쳐한 사진이 잘 안보이네요 ㅠ

호갱노노에서 보면 힐스테이트 송도 더 스카이의 관심이 더 많이 쏠려 있습니다. 

나의 청약가점이 높고 경쟁력이 있는 청약 통장이라면 

송도 더스카이 힐스테이트 에 넣을수도 있겠지만, 나의 청약점수가  경쟁력이 떨어진다면

힐스테이트 부평을 고려해볼수도 있어야합니다. 


그 이유는 내가 관심갖는 집에 대부분의 사람이 관심을 갖고있습니다. 그렇기에 경쟁률이 올라간다는

사실을 배웠습니다. 아직 청약 전이고 , 결과는 나오지 않았지만 어느정도 호갱노노의 관심대로 

경쟁률도 비슷할것으로 예측합니다.


이전 송도의 청약 결과와 부평의 청약 결과를 확인하면 어느정도 나의 청약당첨을 가늠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다음 시간에는 힐스테이트 부평 그리고 힐스테이트 송도 더 스카이에 대해 분석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