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초보 블로거 생존기 1주차

티스토리 개설한지 오늘이 4일차입니다. ㅎㅎㅎ

네이버 블로그와 다르게 티스토리는 유입이 정말 안되네요??

10명 넘기기가 이렇게 힘들어서야 언제 저도 수익형 블로그로

애드고시라는 말이 있는 구글 애드센스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구글링을 해보니 티스토리는 구글과 네이버에 노출이 되려면 등록을 해야하고 사이트맵을 생성해서 올려야 하고 이런 일련의 절차들이 있고, 또 스킨을 반응형으로 만들어야 하고, 스킨은 유료스킨이 좋다 아니 무료 스킨도 괜찮다 등등 초보 블로거인 저에게는 어려운 말입니다. 

글자수는 1000자 이상 2000자 정도를 로봇? 검색로봇들이 좋아한다고 하는거 같네요 ;

글린이인데 1000자 어렵습니다 ㅠㅠ 



그리고 글자와 글자 사이 사진도 넣어주면 좋대요 ㅎㅎㅎ

이렇게 로봇이 좋아하는대로 패턴에 맞춰 글을 썼을떄 제 블로그의 방문자가 올라갈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테스트를 해보고 싶네요 네이버 검색어 순위를 보고 

그 중 제가 관심있는 분야를 키워드를 적어보면 얼마나 노출이 될까요? 

울산산불이 검색어 순위 10위 안에 들어있고, 문지윤씨라는 분이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기사가 있습니다. 

안좋은 이야기들이 너무 많네요... 코로나 19로 인한 지구촌의 피해와  10년전으로 돌아가버린 코스피 지수 ㅠㅠ 1500선 밑으로 하락

삼성전자 하락으로 인해 ㅠㅠ 마음이 쓰립니다.  저또한 삼성전자 주주거든요 ...


코스피지수 보이시나요? 2009년 1500 넘었는데 오늘 코스피 종가 1457 포인트 안타깝습니다.


네이버 말고 이번에는 구글에서 키워드를 검색해봤습니다.

구글 트렌드 나와랏!!!



슬픈 소식 가운데 반가운 소식이 하나 있네요! 

애플 두둥딱!!!

애플에서 신제품이 출시 됐습니다.

저는 아직 맥북을 산적이 없지만...개인적인 바람으로 구글 애드센스에서 돈 받아서 맥북 사보고 싶어요 

아이패드 4세대 사진 감상들어갑니다



팀국 아저씨의 전략이 잘 표현됐네요 

아이패드프로4세대의 느낌은 태플릿에서 이제는 뭔가 노트북의 영역까지 확장하려는 계획이 느껴집니다. 


아이패드 4세대만 출시된 줄 알았더니 맥북에어도 새롭게 출시됐나보네요??

2020 맥북에어 사고 싶습니다.!!! 

초보 블로거 노출좀 많이 시켜주세요 로봇님들 ㅎㅎ


유투버와 구글링을 해보면 하나의 전문성있는 블로그 와 잡블로그의 대해서 의견이 나오던데 음..잡블로그를 할꺼면 그걸 여러개의 블로그를 만들어서 키워나가는게 날지도 궁금하긴 합니다.


아 그리고 이렇게 잡다하게 키워드를 넣고 쓰면 로봇들이 절 싫어할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블로그의 컨텐츠는 블로거의 글쓰기 실력인거 같아서 글쓰기 잘하는 법도 오늘 검색해서 읽어봤는데 저처럼 쓰면 망할거같습니다. 

글은 간결하게 써라! 라고 조언하는데 저는 말이 많네요 ㅎㅎ

이번 주절주절이야기는 마치겠습니다.

구글애드센스 승인해주세요 ㅎㅎ